인터넷(Internet)비즈니스foundation과marketing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16 16:49
본문
Download : 인터넷비즈니스창업과마케팅.hwp
13) 점포세가 없거나 극히 저렴하다.
1) 전세계 고객에게 접근할 수 있따
2) 광대한 시장이 있따
3) 시간 제약이 없고, 하루 24시간 내내 점포를 열 수 있따
4) 고객이 사고 싶어할 때 언제든 접근할 수 있따
5) 새로운 판로를 개척할 수 있따
6) Internet만을 판로로 이용할 수 있따
7) 고객에게 저렴한 가격을 제시하여 경쟁을 물리칠 수 있따
8) 경쟁업체가 online에 없다면 새로운 시장을 선점할 수 있따
9) 더 쉽게 더 많이 팔 수 있따
10) 자세한 설명(說明)을 곁들인 카탈로그를 저렴한 비용으로 제작할 수 있따
11) 사업 비용이 저렴하다.
14) 고객과 상호 작용할 수 있따
15) 오디오, 비디오 멀티미디어 등 감각적인 매체를 사용하여 고객과의 관계를 도모하
고 판매를 촉진할 수 있따
Internet 創業시 주의점으로는,
1) 무한한 가능성만을 믿지 말라.
2) 업종 선택에 유의하라.
3) 경쟁업체가 적은 아이템을 선정하라.
4) 대기업과의 경쟁을 피하라.
5) 막대한 자금이 소요되는 업종에 대한 투자는 신중을 기하라,
6) 시대적 흐름을 잘 파악하라,
7) 독자적인 Internet 創業을 피하라.
8) 외…(To be continued )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인터넷비즈니스창업과마케팅.hwp( 49 )






다.
인터넷(Internet)비즈니스foundation과marketing
설명
인터넷비즈니스창업과마케팅인터넷비즈니스창업과마케팅 , 인터넷비즈니스창업과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인터넷(Internet)비즈니스foundation과marketing
인터넷(Internet)비즈니스foundation과marketing
순서
,경영경제,레포트
Internet 비즈니스 創業과 마케팅
목차
* Internet 비즈니스 創業과 마케팅
Ⅰ. 의의
Ⅱ. 마케팅 전술과 상품 판매
1. 전자 상점 운영 방식
1) 기존 매장 입점
2) 서버 임대
3) 단독 상점 구축
2. 전자 상점 꾸미기
3. 주문 처리 배송 및 결제
Ⅲ. 활성화 대책
* 출처
* Internet 비즈니스 創業과 마케팅
I. 의의
Internet(internet)의 발전과 확산은 創業 기업으로 하여금 순식간에 국경을 뛰어넘는 사업
을 추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따 즉, Internet은 지역, 시간, 위치 등의 장벽을 제
거함으로써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에 방해되는 사항들을 제거하는 정보 교류와 상거래의
새로운 도구로 떠오르고 있따 이런 현상은 미국에서 출발하였지만, 결국 국제적인 현상
으로 파급될 것으로 보인다.
12) 초기 비용이 저렴하다.
Internet 상거래가 급속히 성장하고 있는 것은 Internet이 상품을 판매하려는 회사에 많은
이점을 제공하기 때문이다 이는 기존 회사든 Internet 創業 기업이든 모두 적용된다
online 점포를 운영하는 이점을 들면 다음과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