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tocol.kr 시넥틱스.도제.대화교수법 > protocol3 | protocol.co.kr report

시넥틱스.도제.대화교수법 > protocol3

본문 바로가기

protocol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시넥틱스.도제.대화교수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02 19:56

본문




Download : 시넥틱스.도제.대화교수법.ppt




* 개요
시넥틱스.도제.대화교수법



⑵ 시넥틱스는 원래 산업체에서 새로운 생산품을 개발하는 책임이 있는 소수 몇 사람들이 집단사고를 통하여 보다 수준 높은 상품을 개발하기 위한 戰略으로 사용되었다.


시넥틱스.도제.대화교수법
시넥틱스.도제.대화교수법

Download : 시넥틱스.도제.대화교수법.ppt( 75 )




.


순서
⑶ 유추활동을 근간으로 삼는 시넥틱스는 어떤 특별한 지식을 說明(설명) 하고 가르치는데 활용하기가 적합하지 않다.



시넥틱스.도제.대화교수법 시넥틱스.도제.대화교수법 시넥틱스.도제.대화교수법 시넥틱스.도제.대화교수법 시넥틱스.도제.대화교수법
시넥틱스.도제.대화교수법
시넥틱스.도제.대화교수법-5802_01_.jpg 시넥틱스.도제.대화교수법-5802_02_.jpg 시넥틱스.도제.대화교수법-5802_03_.jpg 시넥틱스.도제.대화교수법-5802_04_.jpg 시넥틱스.도제.대화교수법-5802_05_.jpg
시넥틱스.도제.대화교수법
다.


시넥틱스.도제.대화교수법

* 개요
.
⑴ 창의력을 키우는 교수방법으로서의 시넥틱스의 학문적 기초를 세운 사람은 W. J. J. Gorden(1961)이다. 그 보다는 오히려 통합 교과적으로, 즉 여러 교과목에서 우리가 얻은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하여 우리의 사고력을 보다 확장시키고 개발하는데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교수방법이다.
시넥틱스.도제.대화교수법

.
⑴ 창의력을 키우는 교수방법으로서의 시넥틱스의 학문적 기초를 세운 사람은 W. J. J. Gorden(1961)이다.

시넥틱스.도제.대화교수법


레포트 > 교육계열
⑵ 시넥틱스는 원래 산업체에서 새로운 생산품을 개발하는 책임이 있는 소수 몇 사람들이 집단사고를 통하여 보다 수준 높은 상품을 개발하기 위한 戰略으로 사용되었다.
설명

⑶ 유추활동을 근간으로 삼는 시넥틱스는 어떤 특별한 지식을 說明(설명) 하고 가르치는데 활용하기가 적합하지 않다. 그 보다는 오히려 통합 교과적으로, 즉 여러 교과목에서 우리가 얻은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하여 우리의 사고력을 보다 확장시키고 개발하는데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교수방법이다.
Total 18,126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rotocol.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rotocol.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