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자료(data)] 마케팅책략FLOW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4 18:21
본문
Download : [마케팅자료] 마케팅전략FLOW.ppt
제
품
/
서
비
스
분
석
경쟁사 analysis(분석)
경쟁사 analysis(분석)
제품 差別(차별) 화
시장 세분화
경쟁사
marketing
컨셉트
소비자 Need
& Want
marketing 컨셉트
소비자
구매활동 analysis(분석)
경쟁사
포지션
현재 포지션
시장 가능성 있는 지속
적인 경쟁 우위점 발견
Inside Out. 고전적 marketing OutLook
Outside In. 경쟁 지향적 marketing OutLook
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s Positioning Process
1. 시장 기회의 발견
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s Positioning Process
2. Act Positioning
Positioning
Concept
Positioning
Strategy
Positioning
OF Brand
Positioning
Result
Target
Mark…(To be continued )
순서
[마케팅자료(data)] 마케팅책략FLOW
다.마케팅자료,마케팅전략FLOW,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마케팅자료] 마케팅전략FLOW.ppt( 15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마케팅자료(data)] 마케팅책략FLOW
[마케팅자료] 마케팅전략FLOW , [마케팅자료] 마케팅전략FLOW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자료 마케팅전략FLOW
![[마케팅자료]%20마케팅전략FLOW_ppt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EC%9E%90%EB%A3%8C%5D%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FLOW_ppt_01.gif)
![[마케팅자료]%20마케팅전략FLOW_ppt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EC%9E%90%EB%A3%8C%5D%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FLOW_ppt_02.gif)
전술의 3원칙
첫째, 가장 적절한 메시지(액션)을 만들어내고 찾아내기 위한 것이다.
셋째, 가장 적절한 시기에 그것을 도달시키기 위한 것이다.
둘째, 가장 적절한 사람들에게 메시지(액션)을 보내기 위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