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tocol.kr [A+레포트] Internet의 발전이 소비자 및 소매기업에 미친 influence > protocol7 | protocol.co.kr report

[A+레포트] Internet의 발전이 소비자 및 소매기업에 미친 influence > protocol7

본문 바로가기

protocol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A+레포트] Internet의 발전이 소비자 및 소매기업에 미친 influenc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8-03 18:48

본문




Download : 인터넷의 발전이 소비자 및 .doc




保險(보험) 이나 금융상품의 경우처럼, 상품과 서비스에 따라 개인별 차별화가 가능한 제품일수록 인터넷이 지닌 interactivity의 강점을 살릴 수 있따
다. 소비자가 구매 시 중요하게 고려하는 속성이나 단서들이 현실과 차별 없이 전달되어 품질에 대한 확신을 가지게 되고 구매 후 만족을 쉽게 예상할 수 있으면(predictability of satisfaction after purchase) 인터넷 환경에 적합하다고 할 수 있따


인터넷의 발전이 소비자 및 소매기업에 미친 영향
인터넷의 발전이 소비자 및 소매기업에 미친 영향
순서

인터넷의 발전이 소비자 및 소매기업에 미친 영향



인터넷의 발전이 소비자 및 -7558_01_.gif 인터넷의 발전이 소비자 및 -7558_02_.gif 인터넷의 발전이 소비자 및 -7558_03_.gif 인터넷의 발전이 소비자 및 -7558_04_.gif 인터넷의 발전이 소비자 및 -7558_05_.gif
[A+레포트] Internet의 발전이 소비자 및 소매기업에 미친 influence








Download : 인터넷의 발전이 소비자 및 .doc( 27 )





인터넷이 소매업에 가져오는 혁명적인 이점이 특정 카테고리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한정되지는 않는다.

첫째, 정보전달과 품질인식 차원이다.
Internet의 발전이 소비자 및 소매기업에 미친 influence

셋째, 상호작용과 차별화 차원이다. 하지만 다음과 같은 세가지 차원에서 제품이나 서비스가 인터넷 환경에서 가지는 매력도를 판단해 볼 수 있따
설명

레포트 > 기타
둘째, 유통차원이다. 유통 차원에서의 제품의 매력도는 온-라인상의 유통를 통해 얼마나 비용을 절감할 수 있고, 물리적으로 유통되어야 하는 경우에도 기본적인 택배 비용을 상회하며 총비용에 있어서 전통적 소매 시스템을 통한 경우보다 저렴하게 공급할 수 있느냐 하는 것이다.
Total 17,890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rotocol.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rotocol.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