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넥틱스.도제.대화교수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02 19:56본문
Download : 시넥틱스.도제.대화교수법.ppt
* 개요
시넥틱스.도제.대화교수법
⑵ 시넥틱스는 원래 산업체에서 새로운 생산품을 개발하는 책임이 있는 소수 몇 사람들이 집단사고를 통하여 보다 수준 높은 상품을 개발하기 위한 戰略으로 사용되었다.
시넥틱스.도제.대화교수법
시넥틱스.도제.대화교수법
Download : 시넥틱스.도제.대화교수법.ppt( 75 )
.
순서
⑶ 유추활동을 근간으로 삼는 시넥틱스는 어떤 특별한 지식을 說明(설명) 하고 가르치는데 활용하기가 적합하지 않다.
시넥틱스.도제.대화교수법 시넥틱스.도제.대화교수법 시넥틱스.도제.대화교수법 시넥틱스.도제.대화교수법 시넥틱스.도제.대화교수법
시넥틱스.도제.대화교수법





시넥틱스.도제.대화교수법
다.
시넥틱스.도제.대화교수법
* 개요
.
⑴ 창의력을 키우는 교수방법으로서의 시넥틱스의 학문적 기초를 세운 사람은 W. J. J. Gorden(1961)이다. 그 보다는 오히려 통합 교과적으로, 즉 여러 교과목에서 우리가 얻은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하여 우리의 사고력을 보다 확장시키고 개발하는데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교수방법이다.
시넥틱스.도제.대화교수법
.
⑴ 창의력을 키우는 교수방법으로서의 시넥틱스의 학문적 기초를 세운 사람은 W. J. J. Gorden(1961)이다.
시넥틱스.도제.대화교수법
레포트 > 교육계열
⑵ 시넥틱스는 원래 산업체에서 새로운 생산품을 개발하는 책임이 있는 소수 몇 사람들이 집단사고를 통하여 보다 수준 높은 상품을 개발하기 위한 戰略으로 사용되었다.
설명
⑶ 유추활동을 근간으로 삼는 시넥틱스는 어떤 특별한 지식을 說明(설명) 하고 가르치는데 활용하기가 적합하지 않다. 그 보다는 오히려 통합 교과적으로, 즉 여러 교과목에서 우리가 얻은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하여 우리의 사고력을 보다 확장시키고 개발하는데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교수방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