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마케팅]스포츠 마케팅의 개념 및 국내외 기업 事例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5-02 06:21본문
Download : 스포츠마케팅.ppt
3. 스포츠 marketing 의 4P
- ‘스포츠의 marketing ’과 ‘스포츠를 이용한 marketing ’으로 구분되는데, 전자는 스포츠 제품과 서비스를
직접 스포츠 소비자들에게 판매하는 것이고, 후자는 기업의 제품과 소비자를 연결시키기 위해
스포츠 marketing /김도균, 한광령 공역/도서출판 금광
- 스포츠를 매개로 하여 관련된 부분이나 또는 관련될 분야들의 필요와 욕구를 찾아 marketing 을 하는 과정
* 참고reference(자료)
Download : 스포츠마케팅.ppt( 17 )
13. 현대자동차의 월드컵 marketing example(사례)
- 스포츠 소비자의 욕구 충족과 장기적 복지 증진에 기여하고 스포츠 산업 각 부분에 해당하는 스포츠
12. 국내 기업의 월드컵 marketing example(사례)
5. 스포츠 스폰서십을 위한 6Ps
14. 마스터카드 월드컵 marketing example(사례)
6. 체험 중심의 스포츠 marketing
통합된 marketing 커뮤니케이션 IMC/정해동, 박기철 지음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7. 박세리 example(사례) – 삼성
이 자료는 스포츠 마케팅의 개념 및 국내외 기업 사례
- 일련의 교환과정을 통하여 스포츠 소비자(sport consumers)의 필요와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스포츠를 촉진매체로 활용하는 것
10. 코카콜라의 올림픽 marketing example(사례)
설명
통합 스포츠 marketing /김학신 저/지샘
example(사례) 로 배우는 스포츠 marketing / 김찬경 편/한 · 언
2. 스포츠 marketing 의 유형





[스포츠마케팅]스포츠 마케팅의 개념 및 국내외 기업 事例
스포츠 마케팅, 스포츠마케팅, 마케팅 사례, 사례
순서
* 주요 내용
9. 타이거 우즈 example(사례) – 나이키(Nike)
고안된 행위(제품, 가격, 촉진, 그리고 유통의 계획 과 실천)
이 data(資料)는 스포츠 마케팅의 개념 및 국내외 기업 事例
4. 스포츠 스폰서십의 종류
1. 스포츠 marketing 의 definition
* 목차
- 유형 또는 무형의 스포츠와 관련된 다양한 모든 범주와 그 자체를 포함한 영역을 상품화하는 것
8. 마이클 조던 example(사례) – 나이키(Nike)
11. 월드컵 marketing 의 구조
생산자, 조직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하여 스포츠 제품이나 서비스의 교환과 관련된 모든 활동
스포츠 marketing /남동현, 백광/대경북스
다.